추진 사업

추진 사업

(기업소개) 용산사경센터 입주기업 소개
작성자: 관리자1 작성일: 2022-08-12 조회수: 632
  • < 용산구사회적경제통합지원센터 입주기업 소개>


    2022년 7월, 용산구사회적경제통합지원센터에는 새로운 식구들이 생겼습니다. 오랫동안 함께 지내 온 입주기업들이 무럭무럭 자라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아 떠나고, 새로운 기업들이 입주하게 되었습니다. 신규 입주기업 다섯 곳과 기존 입주기업 두 곳, 총 일곱 개의 기업이 센터를 가득 채우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활기가 가득찬 용산사경센터의 식구들을 소개합니다. 



    1. ㈜온아시아

    - 대표자 : 이현선

    - 연락처 : 02-2088-7575

    - 소개 : (주)온아시아는 국제회의 주최자를 위해 국제회의 유치 지원에서부터 공식행사/이벤트 기획/운영, 동시통역, 자료집번역, 광고 홍보, 회의장 조성, 회의 운영, 등록 관리, 관광 프로그램 진행, 인력 관리, 전시 기획/운영, 예산 관리, 최종보고에 이르기까지 국제회의에 관련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문화구성원의 한국사회 적응을 위한 통번역 무료교육 및 사회연계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2. 교육협동조합 온지곤지

    - 대표자 : 남종려

    - 연락처 : 02-6954-0054

    - 소개 : 교육협동조합 온지곤지는 지역 주민에게 생애주기별 맞춤 교육을 제공합니다. 해방촌에서 공유주방과 소모임 공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공간에서 방문객이 해방촌을 더 잘 느낄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 지역의 다문화 가정 및 노령 인구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문화예술 프로그램도 진행합니다. 이웃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이미지 출처 : 교육협동조합 온지곤지 제공 



    3. ㈜29일

    - 대표자 : 홍도겸

    - 연락처 : 070-4338-2078

    - 소개 : ㈜29일은 여성의 위생을 사회적·건강적·문화적 3가지 카테고리로 나누고 각각의 부분에 관한 문제를 하나하나씩 해결함으로써 여성위생 및 문화 증진에 기여합니다. ‘반값 생리대 29 Days’는 ㈜29일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2016년 12월 사회적 문제점인 불필요하게 비싼 시중의 생리대 가격을 해결하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4. ㈜말하는사람들

    - 대표자 : 김재성

    - 연락처 : 02-303-6010

    - 소개 : 지역사회공헌형 인증 사회적기업으로, 지자체와 사회적경제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의 판로개척을 위하여 전문적인 마케팅과 온·오프라인 행사기획 및 라이브커머스 ‘가치홈쇼핑’ 운영하고 있습니다.



    5. ㈜책문화네트워크

    - 대표자 : 정윤희

    - 연락처 : 02-313-3063

    - 소개 : 책문화네트워크는 책을 쓰고 책을 만들고 책을 읽는 건강한 책문화생태계를 조성합니다. 정기간행물 <출판저널>과 단행본 브랜드 <카모마일북스>  <내일의문학>을 발행하고 있으며, 북클럽 독서당 등 독서활동 및 문화예술 교육을 실천하는 <책문화학교>, 유튜브 채널 <정윤희의 책문화TV>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6. ㈜리베라빗

    - 대표자 : 원영오

    - 연락처 : 02-3152-0416

    - 소개 : ㈜리베라빗은 자유롭게 접근 가능한 도시를 만들어 갑니다. 휠체어 사용자의 이동을 돕는 전동키트 무빈을 개발하고 공항, 대형병원, 국립공원 등의 기관과 개인에 보급하고 있습니다. 김포공항 교통약자 이동 지원 서비스와 관광지 전동휠체어 대여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7. ㈜지오스캔

    - 대표자 : 기정석

    - 연락처 : 02-795-6325

    - 소개 : ㈜지오스캔은 지반공학 분야의 선두를 목표로 2022년에 설립된 중소기업으로서 주로 석·박사로 구성된 전문인력과 산·학·연 협력 시스템을 기반으로 다양한 업무 분야에서 최상의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기술 도입과 친환경 기법 개발에 경영목표를 두고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